All filters
FAQ

자주묻는질문

[관람안내] Q. 견학 시 휠체어 이동이 가능할까요?

A: 휠체어 이동이 가능합니다.

단, 몇 구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1~2대 정도 가능하며 보호자 동행이 필수입니다.

[관람안내] Q. 버스 지원 되나요?

A: 20명 이상 40명까지 전북권 버스 지원 가능합니다.

단, 차량운행 여부는 회사사정에 따라 운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문의 바랍니다.

[관람안내] Q.무료 주차 가능한가요?

A: 참프레 외부 전용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[관람안내] Q. 외국어로도 견학 프로그램이 진행 되나요?

A: 현재는 한국어로만 진행되고 있으며 외국인(단체,개인) 방문 시 담당 통역사와 동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[관람안내] Q. 예약 완료 후 인원, 시간(날짜)변경,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A: 예약확인 및 취소 사항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 > 예약안내> 예약확인/취소 메뉴에서 가능합니다.

단, 변경을 원할 경우 취소 후 다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[관람안내] Q.참프레 제품 구매 가능한가요?

A: 1층 직판장에서 참프레 제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[관람안내] Q.사진 촬영 가능한가요?

A: 사진 촬영 가능합니다. 단,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경우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가 필요하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[관람안내] Q.반려동물 출입 가능 한가요?

A: 참프레 공장 견학은 식품 위생관련법에 따라 반려동물 출입은 제한하고 있습니다.

[관람안내] Q.물품 보관소가 있나요?

A: 물품 보관소는 따로 있지 않으며 물품을 꼭 보관해야하는 경우, 관람 시작 전 담당직원에게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[관람안내] Q.관람 대상 및 관람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?

A: 참프레 견학을 희망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관람이 진행되며 13세 미만 관람객은 보호자 동반이 필수입니다.

[관람안내] Q.중식 제공하나요?

A: 참프레 견학은 시식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, 중식은 별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.

[관람안내] Q.견학 관람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?

A: 관람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[관람안내] Q.견학 운영일자 및 관람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A: 참프레 견학은 평일(월-금) 진행되며 약 1시간 20분 정도 진행됩니다. 

  (단, 공장 사정에 따라 임시휴관 될 수 있으며, 휴관일에 예약하신 분들에게는 개별로 연락드립니다.)


[관람안내] Q.견학 관람 시 음식물 반입이 가능한가요?

: 청결한 견학로 유지를 위해 마실 물 이외 반입은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[관람안내] Q.견학 관람시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
A: 참프레 견학은 무료로 진행됩니다.


Contact Us

참프레를 보다 더 생생하게 만나 보세요.

최첨단 설비와 엄격한 품질 관리로 만들어지는 참프레의 제품이 어떻게 신선함을 유지하는지,
어떤 기준으로 소비자에게 전달되는지 견학을 통해 생생하게 만나보세요!